SNS광고의 특장점
확실한 타켓팅
사용자 데이터 바탕으로
지역, 성별, 나이, 관심사 등과 반응한
컨텐츠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정교하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확산
SNS플랫폼 이용자가 매우 많아
빠르고 효과적으로
잠재고객에게 확산됩니다.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대부분의 홍보수단이
일방향성을 가지는 것과 달리
SNS 사용자와 클라이언트 간의
소통이 가능합니다.
SNS광고는
해당 플랫폼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층 분석을 세부적으로 할 수 있고,
사용자들로 하여금 SNS플랫폼을 통해 기업브랜드와 정보를 제공하고 신뢰감과 충성도, 전환까지 이뤄낼 수 있는 영역입니다.
※ 안드로이드 OS + iOS 2022년 6월 사용자 기준
출처 : 모바일인덱스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환경을 꼼꼼히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보다 효과적인 SNS광고를 집행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전략기획
매체수립
유동적인
소비자 대응
이벤트
결과
광고 및 컨설팅 문의
1644·5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