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의 특장점
높은 효율성
관심을 갖는 잠재고객에게 노출되기에
타게팅이 정확하고 광고 연관성이 높아
구매 니즈가 반영되어 효율적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체계
매스미디어에 비해 광고 집행 비용이 저렴하고
원하는 예산 범위 내로 운영할 수 있으며,
일정과 이벤트에 맞게 ON/OFF가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유연한 전략수립
정확한 전환 측정이 가능하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전략 수립과 보완이 가능합니다.
* 검색광고의 광고비
노출에 대한 비용 없이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cpc광고)되며, 실시간 입찰로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키워드 ON/OFF와 예산전략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적은 예산으로도 집행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의 주요매체
진행 프로세스
현황분석
업종/광고주/경쟁사
현황 분석
전략수립
목표타겟설정/운영계획
사이트 컨설팅
운영관리
입찰관리/매체별광고관리세분화
실시간 모니터링
진단/최적화
효율진단/퍼포먼스최적화
개선방안도출
광고 및 컨설팅 문의
1644·5846